LG생건 유시몰, 변우석 새 화보 공개...바디프랜드, 차은우와 새 캠페인
LF 던스트, FW 컬렉션 '리얼 라이프' 론칭 애경 베이킹소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선정
◇ LG생활건강 ‘유시몰’,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 새 화보 공개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유시몰이 지향하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변우석의 독보적인 비주얼, 클래식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시몰 화보에는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치약’이 변우석과 함께 우아하고 고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브랜드 직영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9월 중 변우석의 미공개 화보컷을 담은 배경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혜택과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시몰은 앞으로도 앰버서더인 변우석과 활발한 콜라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애경산업 베이킹소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선정
애경산업은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 선택’에서 출시한 베이킹소다가 ‘2024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엄마의선택 베이킹소다는 안전성이 높은 원료의 사용을 위한 노력으로 식품 첨가물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식품 첨가물 및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을 모두 만족하는 규격을 설정하고 관리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지난해에는 엄마의 선택 구연산 제품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은 환경부 등이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하고 전성분 공개 등 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의 제품이 대상으로 선정된다.
제품의 전성분에 대한 원료 안전성 평가를 거쳐 소비자에게 덜 유해한 원료를 사용한 생활화학제품이 선정된다.
2021년부터 화학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녹색소비자연대·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환경부 등의 협약으로 사업이 시작됐다.
◇ LF 던스트, 2024 FW 컬렉션 '리얼 라이프' 론칭
LF는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클래식과 실용성을 강조한 2024 가을 컬렉션 '리얼 라이프'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던스트는 이번 가을 컬렉션을 시작으로 중국 법인을 통한 중국 사업 본격 시작 및 글로벌 홀세일 규모 확대 등 글로벌 비즈니스에 더욱 가속도를 낸다.
던스트의 2024 가을 컬렉션 리얼 라이프는 일상에서 오랫동안 즐겨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멋을 추구하며 저마다의 자연스러운 개성을 앞세워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아이템은 던스트의 군더더기 없는 매끄러운 실루엣과 탄탄한 소재가 돋보이는 '미니멀 클래식 재킷'과 실용적인 워크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빈티지 데님 재킷 등이 있다.
4월 중국 상해에 중국 법인을 설립한 던스트는 이번 2024 F/W(가을/겨울) 시즌부터 중국 법인을 통한 중국 사업 본격 시작 및 글로벌 홀세일 규모 확대 등 글로벌 비즈니스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던스트는 9월 2024 F/W 시즌부터 티몰·샤오홍슈샵·도우인샵 등 주요 중국 내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으로 중국 내 브랜드 전개를 시작한다.
던스트는 '24F/W 시즌부터 ▲세계 10대 백화점에 꼽히는 럭셔리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 ▲영국 유명 명품 및 컨템포러리 플랫폼 '엔드 클로딩' ▲카자흐스탄 백화점 '삭스 알마티' 등의 신규 바이어를 확보했다.
◇ 바디프랜드, 차은우와 새 캠페인 전개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전신쾌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엠버서더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리액션’편과 ‘완성’편을 이날 동시 공개했다.
새 TV 광고는 눕거나 앉기만 해서는 경험할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전신마사지만의 쾌감을 소리 리액션을 통해 표현한다.
광고에는 특허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헬스케어로봇에서 구현되는 깊은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받는 차은우의 실제 표정과 목소리가 담겼다.
바디프랜드는 스스로 몸을 움직이게 해 전신의 깊은 근육까지 마사지해 주는 바디프랜드 특허기술을 강조한 전신쾌감 광고 캠페인을 하반기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앞으로 차은우와 함께 유튜브,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총 2편에 걸쳐 캠페인 광고를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