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타임' 치킨버거·치킨너겟 34% 할인..롯데칠성 '새로 얼음 동굴' 팝업스토어

동서식품, 소비자 동참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제휴 이벤트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1억원 전달

2024-08-08     이현민 기자
롯데리아 리아타임 포스터 / 이미지=롯데리아

◇ 롯데리아, 치킨버거·치킨너겟 최대 34% 할인 ‘리아타임’ 행사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7월 18일 공개한 “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네임 리아(Ria)를 적용한 타임 프로모션인 '리아 타임'을 이달 21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리아타임은 롯데리아가 특정 시간에 대표 인기 메뉴를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은 ‘치킨버거', ‘치킨너겟’ 2종이다. 치킨버거는 기존 판매가 4100원에서 29% 할인된 2900원에 판매된다. 치킨너겟은 기존 판매가 2900원에서 34% 할인된 1900원에 판매된다.

리아타임 메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명에게 햄버거 모양의 ‘롯데리아 촵딱이’ 키링도 무료 증정된다. 

 

새로 얼음 동굴 /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새로 얼음 동굴'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는 9일부터 25일까지 대구 동성로에서 ‘새로 얼음 동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가장 더운 대구에서 만나는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콘셉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이란 계절적 특색을 더해 얼음 동굴 벽화, 얼음꽃 도술 통로, 얼음 정원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담아냈다.

새로 얼음 동굴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 팝업에서 선보인 새로 모히또 칵테일과 더불어 새로 살구 하이볼 3종 및 롯데웰푸드와 협업을 통한 ‘색고드름 하이볼’, 강원도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감자밭’ 술상 콘텐츠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새로 팝업 스토어의 특색인 새로구미 한복 체험을 할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들이 2024년 8월 7일 서울시 강서구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소비자 동참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 

동서식품은 7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노인들을 위한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서식품은 복지관을 통해 관내의 홀몸 노인들에게 커피와 차류 제품 등을 전달했다.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동서식품이 2009년부터 전개해온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어린이, 장애인, 노인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유플투쁠' 제휴 이벤트 / 이미지=bhc

◇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제휴 이벤트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날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31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왼쪽 두 번째) 정윤조 스타벅스 코리아 운영담당, 권새론 학생, 최병완 국가보훈부 복지증진국장, 고승현 학생, 전우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직무대행이 2024년 8월 7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1억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는 7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해 국가보훈부·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해 8월 국가보훈부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진행한 3자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선발된 독립유공자 후손 50명에게 스타벅스의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 ‘독립문역점’의 기금으로 조성된 장학금 총 1억이 전달됐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의 수익금과 삼일절 및 광복절 기념상품의 수익금으로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지원 사업, 국가유공자 후손을 위한 바리스타 채용 연계 프로그램과 더불어 독립문화유산 보호 기금을 조성해 독립유공자의 친필 휘호 총 10여 점을 기증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