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육수에는 1분링' 신규 캠페인...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2종 출시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신규 캠페인 전개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 협업 브랜드 공간 운영 하이트진로, 켈리X헤드 콜라버레이션 전개 오비맥주 카스, ‘치카치카’ 캠페인 전개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신규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은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한 ‘백설 육수에는 1분링’에 대한 마케팅 캠페인에 박차를 가한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우식이 부르는 중독성있는 CM송으로 진행되는 해당 영상은 백설 1분링을 활용해 각종 국물요리,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와 함께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도 진행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 협업 브랜드 공간 운영
오뚜기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진라면 등 라면 대표제품은 물론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옐로우즈 포토존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공간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영화관에 방문한 관람객이 현장에서 조리된 오뚜기 라면을 직접 맛보고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로 꾸며진 브랜드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씨네펍(CINEPUB)에서 운영되는 '해피냠냠 라면 가게'에서는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선보인다. 진라면 순한맛, 마라진라면, 마라 짜슐랭, 마슐랭 마라탕면 등 총 4종의 라면을 맛볼 수 있다.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세 캐릭터(뚜기, 마요, 챠비)와 시그니처 색상인 옐로우(노란색)로 구성된 포토존에서는 씨네펍 라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하이트진로, 켈리X헤드 콜라보레이션
하이트진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켈리(Kelly)’와 스포츠 웨어 브랜드 ‘헤드(HEAD)’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대형마트와 농협에서는 콜라보레이션 경품팩이 판매된다. 경품팩을 구매하면 협업 의류와 굿즈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된다.
경품팩은 360㎖ 캔맥주 8캔, 24캔 두 종류로 출시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전개된다. 12일부터 13일까지 양양 비치클럽인 템플온더비치에서 켈리X헤드 풀파티가 열린다.
이달 중 양양 양리단길에서 협업 굿즈를 활용한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 오비맥주 카스, ‘치카치카’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는 치킨과 카스의 완벽한 조합을 알리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이달부터 본격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카스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기념해 대구에서 진행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공식 맥주 파트너로 참가한다. 3일부터 7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시민 광장에서 열리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치카치카’를 테마로 부스를 운영한다.
카스는 크리에이터 ‘닛몰캐쉬’,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 치카치카 캠페인 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닛몰캐쉬와 이짜나언짜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 기간 중 5일 카스의 브랜드 데이에 축제 현장을 방문해 각 히트곡과 함께 치카치카 캠페인 송을 오프라인에서 첫 선보인다.
◇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빙그레는 당류 제로 빙과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이다.
신제품 2종 모두 당류 0g을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가 아닌 디카페인 커피가 사용됐다.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당 함량 뿐 아니라 열량까지 0㎉로 설계해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를 모두 구현했다.
신제품 2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검은색이 적용되고 ‘ZERO SUGAR’ 문구가 삽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