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신라스테이, 5년 연속 브랜드 1위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신라스테이, 5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기념 패키지 출시 LF 핏플랍,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공영홈쇼핑, 수산인의 날 기념 '바다어부' 특집방송 

2024-03-26     반지수 기자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 사진=아모레퍼시픽

◇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된 블랙쿠션은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이 개선됐다.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됐다.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4월 2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라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피부 특성과 고민에 맞춘 1대1 카운슬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이달 25일 네이버 단독 선론칭됐으며 4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도 판매된다. 

 

사진=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5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기념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차를 맞는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KMAC가 1999년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만2500명의 소비자와 1:1 개별 면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나타낸다.

신라스테이는 비즈니스호텔 부문 2위와 113점 차이인 총점 562.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신라스테이는 이를 기념해 스테이 셀레브레이션 모먼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셀레브레이션 모멘트 패키지는 최대 61%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4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이다희와 함께한 2024 SS 캠페인 ‘Smart Moves’ 화보 / 사진=LF

LF ‘핏플랍’, 24SS 캠페인 앰버서더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LF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이 배우 이다희를 2024 S/S(봄/여름)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핏플랍은 24SS 캠페인 ‘Smart Moves(스마트 무브)’를 알리는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 함께한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LF에 따르면 Smart Moves는 ‘고객의 모든 움직임을 위한 신발을 제안한다’는 의미의 슬로건 아래 제품마다 각각의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체형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맞춰 설계한 핏플랍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겼다. 

이다희와 함께한 핏플랍의 Smart Moves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다어부' 특집방송 /사진=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수산인의 날 기념 '바다어부' 특집방송 

공영홈쇼핑은 제13회 수산인의 날을 앞두고 우리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바다어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27일 바다어부 특집전을 통해 △멍게(오전 9시 2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코다리세트(오후 7시 20분) 를 선보인다.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멍게와 코다리 상품모두 ARS 자동주문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공영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우리수산물소비촉진 쿠폰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공영라방도 4월 1일 오전 11시부터 총 5개 상품을 판매하는 단 하루 특집전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