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이랜드·LF·삼성물산패션
◇ "가을 감성 실루엣 " 이랜드 로엠, '더 뉴 모던' 출시
이랜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023년 가을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Modern’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엠의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Modern’은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를 강화한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이다. 모든 상품을 수입 소재와 함께 국내의 설계 및 봉제 과정을 거쳐 제작됐다.
올해 3번째를 맞는 시그니처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돼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와 베이직한 컬러를 사용하여 짙어진 감성의 가을의 텍스처와 드레시한 무드를 강조했다. 부드러운 곡선의 입체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원피스, 재킷, 블라우스가 메인 스타일이다.
그 중, S/S(봄/여름) 시즌 베스트 셀러였던 ‘풀 스커트’는 F/W(가을/겨울) 시즌 ‘메모리 풀 스커트’로 소재와 디테일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는 메모리 소재로 변경됐다. 로엠은 여기에 허리의 스캘럽 라인 디테일과 섬세한 셔링으로 풍성한 볼륨감을 더했다. ‘메모리 풀 스커트’는 베이직한 컬러들로 구성하여 격식 TPO 외에도 다양한 상황에 연출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엠은 이번 컬렉션을 기념하는 화보 룩북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로엠의 2023년 가을 시그니처 컬렉션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로엠닷컴’과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필드 안성점 오프라인 3개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LF 아떼, 립밤 스틱 ‘캐치 키치(Catch Kitsch)’ 에디션 출격
LF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글레이즘’(GLAZM)의 2023 F/W(가을/겨울) 립밤 스틱 ‘캐치 키치(Catch Kitsch)’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글레이즘 F/W ‘캐치 키치’ 에디션은 S/S(봄/여름) 시즌 출시된 5컬러에 이어 ▲쿨톤을 위한 청량 핑크인 ‘핑크 스탠’(Pink Stan)(05호) ▲웜톤을 위한 소프트 코랄 핑크인 ‘웜스터마이징’(Warmstomizing)(06호) 2종의 컬러로 출시됐다.
11일부터 18일까지 W컨셉에서 론칭 기념 42% 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LF몰, 아떼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글레이즘 립밤 스틱 ‘캐치 키치’ 에디션은 Y2K·레트로 무드를 녹여내 어린 시절 기억 속에 남아있는 핑크 무드를 키치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로, 100% 비건 뷰티의 실천을 통해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개성까지 빛내주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글레이즘’(GLAZM)은 ‘광택제’를 의미하는 ‘글레이즈’(Glaze)와 ‘프리즘’(Prism)을 합친 단어로 ‘어떤 각도에서도 매끈한 글레이즘 광이 피부와 입술을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라인이다.
◇ 삼성물산 패션 갤럭시 40주년 ‘스페셜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럭시는 40주년 캠페인 ‘파인드 유어 엘레강스(Find Your Elegance)’의 일환으로 40주년 스페셜 상품인 슈트와 재킷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는 배우 ‘조쉬 하트넷’이 출연한 광고 영상만 봐도 40주년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희망자는 문자 전송된 링크를 통해서나 SSF샵에서 광고 영상을 본 뒤 쿠폰을 다운로드받으면 된다. 오프라인 바우처 10만원과 온라인 바우처 2만원, 3만원, 5만원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특히 갤럭시는 40주년 스페셜 바우처를 사용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40명을 선정,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등(4명)에게는 40주년 기념 스페셜 슈트, 2등(6명)에게는 40주년 기념 프리미엄 재킷, 3등(10명)에게는 온라인 바우처 5만원, 4등(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2만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