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갤Z 플립5·폴드5 사전 개통 개시.."한달 구독료 0원"
[포쓰저널 = 반지수 기자]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11일까지 사전개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개통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은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개통에 맞춰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 고객을 위한 ‘한 달 구독료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및 기존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갤럭시 한 달 0원’ 카테고리에서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 △CGV 2D 영화관람권 1매 △요기요 1만2천원 상당 쿠폰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가입하면 첫 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최대 공시지원금은 각각 50만원(월정액 8만5천원, 5G 프리미어 에센셜 기준), 23만원(월정액 13만원, 5G 시그니처 기준)으로, 유플러스닷컴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지원금(공시지원금의 15%)까지 할인 받아 구매 가능하다.
1~7일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예약 기간동안 총 1000대 한정으로 LG유플러스가 단독으로 출시한 ‘가비지타임 에디션’은 준비 수량의 2배 이상 예약 신청이 접수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MZ세대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 갤럭시 팝업은 총 2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 하면서 역대 갤럭시 팝업 중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렸다.
유플러스 라이브 방송은 사전예약기간 동안 누적 뷰 약 350만 회를 돌파했다. 특히 AI쇼호스트 루시가 출연한 방송은 올해 동시간대 진행된 라이브 중 가장 높은 시청수인 51만여회를 기록했다.
사전예약 분석 결과, 갤럭시 Z 플립5 모델과 폴드5 모델의 가입 비중은 7대3으로 플립 모델이 더 인기가 있었다.
색상의 경우 갤럭시 Z 플립5는 크림색이,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색이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