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한정판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16일 출시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16일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에디션 출시를 위해 삼성전자, 캐주얼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SLBS’와 협력했다.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으로 출시된다. 대기·잠금·홈·다이얼·메시지 화면에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전용 테마를 적용했다.
패키지에는 갤럭시 S23 256GB 크림 컬러가 적용됐다.
슈퍼말차와 콜라보함 피크닉 컨셉의 ▲전용 휴대폰 케이스 ▲피크닉 매트 ▲보냉백 ▲콜드컵 등 굿즈와 '슈퍼말차 텐' 2개입도 포함됐다.
굿즈는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LG유플러스는 개성있고 독창적인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가 강한 MZ세대(1980~1990년대 출생)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 등을 담아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출시에 앞서 9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과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사전예약 및 경품을 제공한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추첨을 통해 ▲나이키X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파인 그린(2명) ▲고야드 생피에르 카드 홀더 그린(2명) ▲에르메스 바우싱 스니커즈(2명) ▲샤넬 클래식 카드홀더(2명)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대폰 기기값 결제 시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포인트파크’ 쿠폰도 전원에게 증정된다.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와디즈에서는 신청 고객 전원에게 ‘나이키 에어 조던 1 엘리베이트 로우 SE 럭키 그린’이 제공된다.
9일부터 서울 강남에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내 와디즈 팝업, 성수동 ‘슈퍼말차 플래그십 스토어’를 사전체험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향후 여러 브랜드 사업자와 협업해 연내 추가적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유플러스 스마트폰은 특별하다는 인식을 MZ세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말차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각 연령층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콜라보 에디션을 꾸준히 발굴해 고객의 휴대폰 사용 경험도 혁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