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
◆ NH투자증권, QV고객 대상 금융상품 가입 및 자산이전 이벤트
NH투자증권은 QV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 가입 및 자산이전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는 ‘ㅅㄱㅈ 이벤트’라는 명칭으로 ‘생각지’도 못한 ‘세가지’ 이벤트라는 의미를 초성으로 표시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국내채권, 해외채권, 랩(WRAP)에 가입한 QV대상 고객 대상으로 합산 금액 구간별로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3억원 이상과 30억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버버리 우산, 에르메스 스카프, 듀얼소닉 블랙에디션 등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중복 지급한다.
NH투자증권에 총 자산이 10만원 이하인 고객이 3억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할 경우 듀얼소닉 맥시멈, 갤럭시S23스마트폰, 20만원 상당의 고급와인을 추첨해 제공한다.
자산이전 이벤트는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해외상장주식과 국내채권을 이전하면 이전 금액 구간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다.
총 3억원 이상 자산을 이전한 경우 여행상품권, 특급호텔 바우처, 루이비통 스카프, 고급와인, 골프우산 등 최대 5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추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성종윤 NH투자증권 Retail지원본부장은 "NH투자증권에 금융자산을 모아두고, 주요 금융상품을 거래하시는 고객님들께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4개월간의 장기 이벤트로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도 이와 비슷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꾸준히 당사와 거래하시는 고객님들이 만족하시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 한국투자증권, 사내벤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사내벤처 아이디어 공모전 'KIS-Ventures'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전은 신규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기간은 31일까지로, 접수된 아이디어는 임직원 블라인드 투표와 프리젠테이션 발표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아이디어에는 최대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계열사인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와 연계한 사외 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국투자증권은 아이디어의 사업화 가능성에 따라 맞춤형 인큐베이팅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자유롭게 제안하고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역동적인 조직문화가 KIS-Ventures의 모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신사업 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