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선물하기' 출시...'우주패스’ 및 정기배송 상품 선물
전화번호만 있으면 전국민 누구에게나 선물 가능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SKT는 친구와 지인에게 ‘T우주’ 구독 생활의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T우주 선물하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T우주 선물하기는 우주패스 all∙life∙mini∙slim 뿐만 아니라 진맛과 명품과일, 투썸플레이스 커피 캡슐 등 정기배송 상품까지 다양한 구독 상품을 선물 할 수 있다.
‘우주패스life’ 1개월권을 선물 받은 경우 ‘투썸플레이스’ 카페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한 달간 최대 30% 할인(월 최대 3만원 할인 한도)를 받을 수 있다.
50여개 제휴처 가운데 기호에 맞는 곳을 골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 월드 혹은 T 멤버십 앱을 켠 뒤 상품 상세 화면에서 T우주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 받을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구독 상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T우주 회원 가입 후 이용하면 된다.
SKT는 우주패스는 온라인 쇼핑 및 편의점∙카페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찾는 서비스로 구성돼 있고 할인 폭도 높아, 고물가 시대에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KT는 지난해 ‘제휴사 쿠폰 보내기’를 통해 낭비되는 혜택이 없도록 하고, 가족과 함께 우주패스를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서비스도 론칭했다.
윤재웅 SKT 구독 CO담당은 “그동안 다양하고 차별화된 구독 상품을 출시해 왔던 T우주가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SKT가 가진 AI역량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용 가능한 ‘AI 기반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