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영감을 주는 집’ 대우건설, '푸르지오 에디션 2023' 공개

2023-02-17     조은주 기자
대우건설은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비스포크스튜디오의 모습. /대우건설

[포쓰저널] 대우건설은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르지오 에디션’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구현하기 위한 상품전략이다.

이번 에디션 컨셉은 개인의 삶, 심리적 안정, 일상에서의 감동이 중요시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Life inspirer_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다.

대우건설은 이번 ‘푸르지오 에디션’을 통해 공개한 상품을 올해 분양하는 프로젝트부터 선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인테리어 부분에서는 '그린라이프 테라스'와 '비스포크 스튜디오 비스포크 스튜디오'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삶의 패턴이 반영되고 일상에서 영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그린라이프 테라스'와 비스포크 스튜디오는 각각 침실과 거실에 연결된 알파룸 공간이다. 거주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외부환경디자인은 자연이 거주자의 일상에 영감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표상품으로는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독서·재택근무·카페 기능을 갖춘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 △ 푸르지오 단지 거주자 간이 소통공간 '그린 스퀘어' 등이 있다.

푸르지오 입주자에게 제공되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도 PRUS+(PRide Up Service)로 새롭게 재정비됐다. 

이사하는 날 식사를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를 비롯해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라이프 컬쳐(발코니 음악회) 등의 서비스 상품이 계획됐다.
 
대우건설 브랜드상품전략팀 관계자는 "푸르지오 리뉴얼과 함께 지속되어온 디자인과 상품에 대한 고민이 주거시장에서의 선호도 상승과 국내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