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시몬스침대·한샘
◇ 시몬스침대,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 출시
시몬스 침대는 하운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를라는 세련미가 돋보이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밝은색과 어두운색이 교차하는 패턴)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를라의 헤드보드는 부드러운 곡선 라인으로 출시됐다. 가장자리를 둘러싼 벨벳 소재의 파이핑 마감으로 프레임의 우아함을 높였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헤드보드에 쿠션감을 더해 기대거나 앉았을 때 편안함을 주고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가 사용됐다.
신제품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과 퀸(QE), 라지 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 4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 한샘, 코리아빌드 박람회 참가…3D 상담 선봬
한샘은 19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빌드'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2023 코리아빌드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이번 코리아빌드에는 한샘리하우스 40개 대리점이 참여해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3D 상담설계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해 전국 8만여 개 아파트 도면을 3D로 구성할 계획이다.
홈플래너는 가구와 건자재 등을 가상공간에 설치해 공사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부엌·거실·욕실 등 다양한 공간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는 '살면서 부분 공사' 상담도 진행한다. 이사를 가지 않고 집을 고치는 부담을 줄여주는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 서비스를 제안할 계획이다.
한샘은 코리아빌드 한샘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당일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시공비 제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