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CJ제일제당·풀무원·SPC삼립·하이트진로

2023-02-08     이현민 기자
이미지=CJ제일제당

◇ CJ웰케어, 올인원 앰플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출시

CJ제일제당은 CJ웰케어가 전통 흑삼을 재해석한 브랜드 ‘한뿌리 블랙99’를 론칭하고 신제품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한뿌리 블랙 99 흑삼 아르기닌은 흑삼, 흑마늘, 흑마카 등 3가지 원료에 ‘식물성 아르기닌’ 6000㎎가 더해진 액상형 앰플이다. 1080시간 동안 아홉번 찌고 말린(구증구포) 흑삼 농축액과 남해안 흑마늘, 흑마카 등을 최적 비율로 배합, 한 병에 담겼다.

특히 흑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인 마카 중 15%만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료다.

흑삼 아르기닌은 CJ웰케어 공식 온라인몰 ‘CJ웰케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냉동 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냉동 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은 식물성 대체육과 6가지 채소로 구성된 제품으로 대체육과 채소를 각각 볶는 공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특히 식물성 대체육은 소스와 함께 고온에서 직화 솥에 볶아졌다. 

불고기, 비빔 2종으로 출시됐으며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됐다. 주먹밥 1개 기준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된다.

 

사진=SPC삼립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웜 샐러드 ‘탄단지 밀박스’ 2종 출시

SPC삼립은 자사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데워먹는 ‘탄단지 밀박스’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탄단지 밀박스는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토핑의 영양밸런스가 적절히 조합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닭안심 텐더와 할라피뇨, 곡물밥, 고구마 토핑에 로제소스가 더해진 ‘탄단지 밀박스 로제 텐더’ △닭가슴살과 어니언 후레이크, 치즈, 아몬드 등에 매콤한 갈릭페퍼 드레싱을 곁들인 ‘탄단지 밀박스 닭가슴살 라이스’ 등 2종이다. 

제품의 토핑을 용기에 쏟아 넣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하면 완성된다. 온라인 채널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인기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향이 담긴 밀맥주다. 특히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향미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을 출시한데 이어 2018년 ‘크로넨버그 1664 프렌치 라거’를 선보였다. 올해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까지 포트폴리오를 강화, 가정 시장 내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