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BBQ·bhc·아웃백·스타벅스

2023-01-17     이현민 기자
BBQ치킨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과정을 수료한 패밀리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BBQ

◇ BBQ 치킨대학, 계묘년 첫 수료식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은 13일 경기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과정에 참여한 패밀리(가맹점주) 22명의 2023년 계묘년 첫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치킨대학은 제너시스BBQ 그룹이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시설이다. 치킨대학에서는 매장 오픈을 준비하는 패밀리(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패밀리들은 2주간 합숙하며 기초교육 과정으로 매장관리, 산업안전 등 사업운영에 필요한 이론과 조리 실습 교육을 받은 후 수료증을 받아야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현재까지 치킨대학에서 기초 교육과정을 수료한 패밀리는 지난해 12월 기준 약 3만5000명에 달한다.

 

이미지=bhc

◇ bhc치킨,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

bhc그룹은 신메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 ‘행운 가득 bhc 폭! 주머니를 찾아라’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물복, 건강복, 먹을복 등 3가지 복주머니의 경품을 확인하고 올해 가장 받고 싶은 복주머니 1개를 선택 클릭 후 정보 사항 입력과 레드킹폭립 주문 영수증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행사 기간은 이달 중 3주간 진행되며 회차별 당첨자는 bhc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규 매장 ‘고척아이파크몰점’ 오픈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은 서울 구로구 고척동 HDC아이파크몰 고척점 2층에 ‘고척아이파크몰점’을 오픈하했다고 17일 밝혔다.

고척아이파크몰점은 아웃백의 182번째 매장으로 총 164석 규모를 갖췄으며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독립 부스가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연출된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새롭게 오픈되는 매장은 지난해부터 아웃백이 추진하고 있는 복합 쇼핑몰 입점 전략에 따른 출점이다. 

아웃백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올해에도 신규 고객 창출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설 맞이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는 설날을 맞아 18일부터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까지 매일 2023명에게 무료 음료권을 증정하는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 사이렌 오더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당 럭키 래빗 이벤트 참여 기회 1회가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중 1년 무료 음료권 23명, 1달 무료 음료권 100명, 1주 무료 음료권 200명, 무료 음료 쿠폰 1장 1700명 등 2023명을 매일 선정해 총 1만4161명에게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주문 메뉴 수령 시 스타벅스 앱에서 발송되는 알림 또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서 럭키 래빗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화면에서 럭키 래빗을 찾아 누른 후 당첨 혜택을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