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쿠팡·11번가·롯데온

2023-01-03     서영길 기자
/쿠팡

◇ 쿠팡, 설 선물세트 기획전…최대 50% 할인

쿠팡은 4일부터 2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설 특가 상품, 브랜드데이, 설 선물 위크, 키워드데이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 설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오픈된다.

브랜드데이는 필립스, 정원삼, 사조, 코렐, 테팔, 바디프랜드, 애경, 샘표, 정관장, 동원, 청정원, 아모레퍼시픽, 종근당건강, 오뚜기, 유한킴벌리, 3M 등 16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설 선물 위크는 4일부터 2주간 선물 포장된 상품과 선물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20% 할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12일부터는 이틀씩 키워드데이를 진행해 명절 인기급상승 키워드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11번가

◇ 11번가, 설 선물 600만개 할인 판매

11번가는 3일부터 18일까지 '2023 새해맞이 설 체크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물가 영향으로 구매 부담이 큰 신선·가공식품 등 장보기 상품과 패션·뷰티, 리빙, 가전, 유아동, 생필품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총 600만여 개에 달하는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각 카테고리별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로 선보이고 ‘카드사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지역생산자와의 협업으로 품질이 높고 가성비 있는 선물세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 영광 법성포 해풍으로 말린 ‘부세 보리굴비 선물세트’(5미·28~30㎝), ‘금산 고려수삼 선물세트’(9~10뿌리·550g) 등이다. 5일부터는 마블링이 우수한 ‘오케이목장 LA갈비 선물세트’(2㎏)를 할인 판매한다.

‘CJ 스팸 11호’, ‘LG생활건강 생활의 품격 I호’ 등은 평일 자정 전 주문 시 다음날 상품을 수령하는 ‘슈팅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설 대표 인기 브랜드를 매일 3곳씩 엄선해 특별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딜’도 준비했다.

 

/롯데온

◇ 롯데온, ‘온앤더패션 시즌오프’ 행사…30여 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롯데온은 8일까지 '온앤더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빈폴,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30여개 인기 패션 브랜드가 인기 아우터를 비롯해 가을, 겨울 시즌 의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은 삼성물산과 '빈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해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갤럭시 등 10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으로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과 상품 사이즈 문제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무료 반품 쿠폰'도 제공한다.

지난해 가을·겨울에 선보인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코스테 패딩 및 가디건, 스웨터 등의 겨울 의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10% 할인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