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종가집·LF푸드·SPC던킨

2022-04-20     서영길 기자
/대상

◇ 대상 종가집, 저온숙성 '백묵은지'

대상 종가집은 백김치를 익힌 '백묵은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백묵은지는 숙성됐을 때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백김치를 저온숙성 공법으로 익혀 고춧가루를 씻어내는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간단한 집밥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흐름에 맞춰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백묵은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LF푸드

◇ LF푸드 하코야, 여름 시즌 겨냥 ‘메밀 생면 간편식 3종’

LF푸드는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가 ‘메밀 생면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통들깨 들기름소바, 살얼음동동 비빔메밀소바, 비빔소바와 수육한상 등 3종이다.

일식 전문점의 노하우에 프리미엄 생면과 국내산 통들깨 등 좋은 원재료로 건강까지 생각한 생면 간편식으로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밀 생면 간편식 3종은 마켓컬리와 GS프레시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SPC던킨

◇ SPC던킨, 라벤더 음료 2종

SPC던킨은 봄과 어울리는 라벤더 음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시원한 에이드에 상큼한 라벤더 시럽을 넣은 ‘라벤더 에이드’ △진한 콜드브루 라떼를 향긋하고 산뜻한 라벤더 밀크 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벤더 콜드브루 라떼’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라벤더를 원료로 해 은은한 보랏빛 색을 띠며 꽃이 만발한 봄의 느낌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PC던킨 관계자는 "신제품은 지난달 던킨 라이브와 던킨 건대역점에서 출시됐던 제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어 던킨 전 매장에서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