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제과·농심켈로그·롯데GRS·배스킨라빈스·LF푸드
◇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사과잼 로루케익'
롯데제과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과 디저트 맛집 컬래버 프로젝트 '몽슐랭 로드'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태극당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로루케익’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의 콘셉트를 ‘몽쉘’에 적용시켰다.
'몽쉘 X 태극당 사과잼 로루케익'은 밀크 초콜릿으로 둘러 싸여진 커스터드 케이크의 겉부분과 촉촉한 크림 속 달콤한 사과잼을 활용한 속부분으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3개월동안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농심켈로그,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농심켈로그는 다크초코와 프리미엄 씨솔트를 조합한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진한 다크초코와 견과류, 곡류 및 프리미엄 씨솔트의 조화로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크런치넛', '레드베리', '배리앤넛’과 함께 총 4종의 에너지바K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봄맞이 시즌 한정 신제품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봄의 정원을 형상화한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초콜릿을 입히고 크림과 스프링클로 꽃을 표현한 '밀크크림 플라워', 초콜릿 등으로 벚꽃을 표현한 '루비초코 블라썸' 등이다. 곤충을 표현한 '골드초코 허니비', '레이디버그' 등도 함께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달 말까지 한달 간 한정 판매된다.
◇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
SPC 배스킨라빈스는 4월 이달의 맛으로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사랑에 빠진 딸기'와 '엄마는 외계인'이 조합됐다. 딸기 과육이 담긴 치즈 아이스크림에 치즈 케이크 큐브, 초콜릿 리본이 조화됐다.
'사랑에 빠진 외계인 케이크'도 함께 출시했다. '딸기 별 행성'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상단에 토핑 된 돔 형태의 딸기 초콜릿을 깨면 프레첼 볼이 쏟아져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 △사랑에 빠진 외계인 블라스트 △사랑에 빠진 하트 마카롱 아이스 모찌 △사랑에 빠진 외계인도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 LF푸드, ‘크라제 오리지널 버거 밀키트’
LF푸드는 크라제가 '오리지널 버거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크라제 버거의 비프 패티와 브리오슈 번, 크라제 오리지널 소스로 구성됐다. 해동 후 10분이면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버거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라제는 뉴욕식 핫도그 키트도 선보인다. 제품 1팩에 브리오슈 번과 미국식 스모크 소시지, 소스가 각각 4개씩 담겼다.
신제품은 LF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엘푸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