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맥도날드·매일유업·파리바게뜨·코카콜라·롯데푸드·오리온

2022-03-31     서영길 기자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매콤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한국맥도날드는 이탈리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를 한정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기 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패티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아라비아따 소스와 리코타 치즈가 가미됐다.

100% 닭가슴살 통살에 매콤한 토마토 베이스의 아라비아따 소스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을 추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일유업

◇ 매일유업, 배스킨라빈스와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

매일유업은 배스킨라빈스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플립형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초코링&프로틴볼’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아이스 바이오 초코링 앤 프로틴볼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바이오 토핑 요거트에 들어있는 프로틴볼, 초코링이 더해졌다.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만우절 맞아 페이크푸드 베이커리 4종

파리바게뜨는 만우절을 앞두고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페이크푸드 베이커리 4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밥은 먹고 다니냐?'라는 주제로 한국인의 밥심을 ‘빵심’으로 표현한 페이크푸드 형태의 이색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든든한 삼각김빵 △계란 톡! 후라이빵 △한끼 딱! 오무라이스빵 △계란 톡! 후라이 케이크 등이다.

 

/코카콜라

◇ 코카콜라, '조지아 라떼니스타'

코카콜라가 '조지아 라떼니스타'를 다음달 1일부터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조지자 라떼니스타는 280㎖ 소형 페트 제품으로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드럽고 달콤한 '크리미 라떼'와 카라멜 향이 어우러지는 '카라멜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푸드

◇ 롯데푸드, 색깔부터 맛까지 진한 ‘돼지콘 블랙’

롯데푸드는 ‘돼지콘 블랙'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코아분말이 들어간 블랙 콘과자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담고 초콜릿과 블랙칩 비스켓을 얹었다. 기존 돼지콘의 초콜릿 토핑보다 다크초콜릿 함량이 높아져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7년 출시된 돼지콘은 돼지바를 콘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제품이다.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오리온

◇ 오리온, 만우절 한정판 '비틀즈 블랙레몬'

오리온은 만우절을 겨냥해 한정판 신제품 '비틀즈 블랙레몬'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1990년 첫 출시된 비틀즈는 레몬, 오렌지, 사과, 포도 등 네 가지 과즙이 담긴 츄잉 캔디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달리 검정색 레몬 맛으로만 구성됐다. 젊은세대에서 강렬한 블랙 컬러 식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해 검정색 츄잉캔디만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