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엔제리너스·오비맥주·CJ푸드빌·코카콜라·남양유업
◇ 엔제리너스, 울진 산불 피해 이재민·봉사자들에 커피차 제공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랑콩뜨레와 함께 울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과 자원 봉사자들을 위해 17일부터 이틀 간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산불 피해로 이재민들이 임시로 거처하고 있는 울산 덕구 온천리조트와 울진군청에 커피차를 통해 아메리카노와 레모네이드 1000잔을 지원했다. 제빵 브랜드 랑콩뜨레는 왕 마들렌 한정 1000개를 주민들 및 산불 진화자, 봉사자에게 전달했다.
제품 제조를 위해 울진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망양휴게소점'이 기기와 장소를 제공했다.
◇ 오비맥주 '카스 0.0', 11번가서 올해 첫 라이브커머스
오비맥주는 카스가 11번가와 함께 22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봄맞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콘셉트로 '카스 0.0'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스 0.0는 비알코올과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판매상품은 카스 0.0 330㎖로 구성된 48캔, 24캔, 12캔 패키지로 최대 26% 할인된다. 구매고객에게 11번가 2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또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스 0.0 휴대용 냉장고, 카스 그리들 팬, 카스 전용잔, 카스 X 밤켈 아이스쿨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CJ푸드빌,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
CJ푸드빌은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가 이용 고객들을 위한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셰프고 마켓은 셰프고 앱 내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다.
기획전은 셰프고 마켓 첫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5일간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빕스 간편식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스윗 소이 치킨, 미트 라자냐, 훈제 연어, 콤비네이션 피자, 오리지널 폭립 등으로 요일별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쿠폰은 셰프고 앱에서 매일 오후 2시에 발행되며 셰프고 마켓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들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코카콜라 제로, '#더할말제로' 캠페인
코카콜라가 가수 비비와 함께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06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어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제로를 통해 나른하고 지치는 일상 속 순간들마저도 행복하고 즐겁게 바꿀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남양유업, 뇌전증 인식개선 캠페인 '퍼플데이' 참여
남양유업은 한국뇌전증협회와 함께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2022년 퍼플데이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매해 3월 26일에 진행되는 '퍼플데이'는 전 세계 뇌전증 환자들이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보라색 옷을 입는 캠페인이다.
남양유업은 보라색 옷이나 소품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사람 중 15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