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농심·삼양식품·롯데칠성음료·BBQ·스타벅스·풀무원

2022-03-21     서영길 기자
/농심

◇ 농심, ‘신볶게티’ 큰사발면

농심은 짜파구리, 카구리에 이어 ‘신볶게티 큰사발면’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볶게티 큰사발면은 신라면볶음면의 매콤한 맛과 짜파게티의 감칠맛 나는 짜장소스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짜파게티의 두툼한 면과 신라면볶음면의 얇은 면이 반씩 섞여있다. 농심은 별도로 물을 따라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게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삼양식품

◇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신제품 2종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신제품 ‘불닭짬뽕’과 ‘불닭스리라차’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불닭짬뽕은 고기육수에 불닭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 국물라면 제품이다. 맵기는 까르보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수준이다.

불닭스리라차는 불닭의 중독적인 매운맛에 미국의 대표적인 핫소스 스리라차의 새콤한 맛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소스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x성실화랑 에디션'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8.0x성실화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아이시스8.0 생수 브랜드를 통해 사라져가는 해양동물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고 멸종위기 동물 보호 의미를 되살리는 계기로 기획됐다.

제품에는 위기종 '해달', 준위협종 '황제펭귄', 관심대상종 '웨델바다표범' 등 성실화랑 멸종위기동물 그래픽 아카이브의 동물 캐릭터 3종이 라벨에 인쇄돼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년간 판매된 아이시스8.0 판매수익금 일부를 멸종위기에 처한 해양동물 보호를 위해 '자연환경국민신탁'에 기부할 계획이다.

 

/BBQ

◇ BBQ, 로제치킨 등 신메뉴 3종

제너시스BBQ는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봄맞이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며 인기메뉴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젊은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선보인 '로제치킨'과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 콤보' 등 봄 신메뉴의 기프티콘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총 2만개 한정 판매한다.

방송은 카카오톡 내 쇼핑 탭 또는 쇼핑하기 내 라이브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벚꽃 음료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스타벅스 코리아는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다.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따라 올해 다시 한 번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다. 보랏빛 색과 콜드 브루 커피의 색이 조화를 이뤄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형상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

◇ 풀무원, '콜레스테롤 개선' 융복합 건기식 '하트러브 엑스투'

풀무원녹즙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트러브 엑스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트러브 엑스투는 식품의약안전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로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12월말 출시한 '칸러브 엑스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신제품은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녹즙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뚜껑 부분에 1회분 건강기능식품 정제가 들어있다. 제품 병에는 액상 형태인 녹즙이 담겼다.

녹즙은 레드비트와 당근을 원료로 비가열 착즙 방식으로 만들었다. 음료 뚜껑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시형 원료인 홍국과 비타민 B6, B12, 엽산이 정제로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