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배스킨라빈스·스타벅스

2022-02-03     서영길 기자

◇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쿠키 브랜드 ‘로아커’와 협업해 ‘아이스 로아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는 달콤하고 고소한 초코 헤이즐넛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로아커를 넣어 바삭함을 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로 ‘로아커 위드 초코베어’도 공개했다. 아이스 로아커와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 5종(아몬드 봉봉·초콜릿 무스·쿠키앤크림·초콜릿·뉴욕치즈케이크)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외에 로아커 블라스트 음료와 로아커 아이스 서클 디저트도 함께 출시됐다.

 

◇ 스타벅스, 국산 제철 딸기로 만든 ‘봄 딸기 라떼’

스타벅스코리아는 4일부터 국내산 제철 딸기를 활용한 ‘봄 딸기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봄 딸기 라떼는 지난해 100만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계절 음료다.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는 말차와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올해 처음 출시됐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열대 과일과 허브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푸드 3종은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이다.

스타벅스는 4~10일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이번에 출시된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