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칠성음료·코카콜라·서울우유·롯데푸드

2022-01-24     서영길 기자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롯데칠성음료는 설 명절을 맞아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 위주의 8종으로 준비했다.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도록 8000원부터 1만원대 중저가로 구성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에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어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몄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 소병 제품으로 한 세트에 12개를 담았다.

 

◇ 코카콜라, 100% 유기농 과즙 ‘미닛메이드 유기농’

코카콜라는 ‘미닛메이드 유기농’ 주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포도’와 ‘사과’ 두 가지 종류로 100% 유기농 과즙을 사용했고 비타민C도 함유됐다.

또 120㎖ 소용량 파우치 제품과 사무실이나 집에서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ℓ 페트 제품 총 두 가지로 출시됐다.

 

◇ 서울우유, ‘치즈큐빅 파티’ 3종

서울우유는 ‘치즈큐빅파티’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3종 중 ‘플레인’은 고소한 치즈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어니언’은 치즈 속 어니언의 풍부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뤘고 ‘매콤달콤’은 매콤, 달달한 맛을 담아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는 친근한 카카오 캐릭터들의 파티 콘셉트로 이미지화 했다. 큐브 형태의 개별 포장과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를 적용했다.

 

◇ 롯데푸드, 프리미엄 디저트 ‘라베스트’ 바·콘·파인트 5종

롯데푸드는 '커피플로트'를 재해석한 라베스트 바·콘 2종과 아이스크림 전문점 인기 메뉴를 그대로 옮긴 라베스트 파인트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스프레소 위에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 등을 얹어 마시는 커피플로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했다.

라베스트 파인트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인기 메뉴인 초코브라우니, 치즈블루베리, 쿠키솔티카라멜 3종으로 출시했다.

초코브라우니는 초코맛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를 더했고 치즈블루베리는 치즈케익에 블루베리 시럽으로 완성했다. 쿠키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마키야또와 솔트카라멜의 조화로 '단짠단짠'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