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롯데물산·삼성물산 패션·CJ올리브영

2021-12-21     박소연 기자
​롯데물산은 21일과 22일 송파구 1인가구 200세대에게 해피박스를 전달한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뒷줄 가운데)와 롯데물산 임직원들이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 루미나리에 터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 롯데물산, 송파구 1인가구·코로나19 의료진 대상 나눔 실천

롯데물산은 송파구청과 함께 송파 지역 내 1인가구와 의료진을 대상으로 사랑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물산은 이날과 22일 양일간 송파구 관내 1인가구 200세대에게 ′함께해요! 토닥토닥 해피박스(Happy Box)′ 연말 선물을 전달한다.

롯데물산 임직원들이 준비한 해피박스는 총 25종의 간편식과 생필품으로 구성도 연말 카드와 함께 전달된다.

롯데물산은 기존 독거노인에서 청년·여성·중장년 등으로 지원 대상과 세대수를 확장했다.

또한 송파구 선별진료소 3개소 400여 명의 의료진에게 크리스마스 쿠키세트와 온장고 10대, 온음료 2만여 병을 지원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 엠비오,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스토어 운영

삼성물산 패션은 엠비오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에서 내년 2월 24일까지 겨울 컬렉션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 매장은 약 16평의 규모로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한다.

올겨울 시즌 인기 상품인 발마칸 코트·앰비션 니트·마실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엠비오는 스타필드 하남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 제공 등 이벤트를 연다. 

 

사진=CJ올리브영

◇ 올리브영,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 진행

CJ올리브영은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과 ‘스페셜 뷰티’, ‘연말 파티’를 키워드로 200여 개의 선물 추천 상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먼저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달팡 △모로칸오일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매일 다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티에이징 상품부터 핸드크림·구강위생용품·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