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경품 이벤트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경품 이벤트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3.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제공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KB국민은행은 내달 말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청춘가득(家得)'이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1981~2000년생(19세~39세) 고객이 대상이다.

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으로 506명을 뽑아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뒤 적립식예금을 추가 신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과거 청약저축, 청약예금, 청약부금으로 나뉘어 있던 청약상품들을 하나로 통합한 상품이다. 

이 통장 하나면 공공주택, 임대주택, 민간주택 등 모든 주택에 청약할 수 있다. 주택 소유 여부나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2년 이상 가입하면 연 1.80%의 금리가 적용된다.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도 주택청약종합저축과 마찬가지로 민영주택, 국민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만 19세~만 34세의 무주택 세대주(무주택 세대의 세대원 포함)로 연소득 3000만원 이하의 근로, 사업, 기타 신고소득이 있어야 가입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청춘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