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비젼, 'SVC토큰'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시그널비젼, 'SVC토큰'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2.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음성인식전문 개발업체 시그널비젼(Signal Vision)이 자체 암호화폐(가상화폐)인 'SVC토큰'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시그널비젼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이더리움 주소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시그널비젼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통계, 분석, 기계학습 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빅데이터 자체 활용을 위해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공개하고 누구나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음성인식전문 개발업체다.

시그널비젼 관계자는 “시그널비젼 토큰(SVC)은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의 ERC20 토큰 표준으로 작동한다"며 "스마트 컨트랙을 통해 계약의 조건을 만족할 시 사전에 프로그램된 내용으로 자동적으로 계약이 처리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추후 시그널비젼의 경제시장이 형성되면 이더리움 네트워크 내에서 사이드체인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시그널비젼의 IoT(사물인터넷) 기기 사용은 SVC토큰의 지불에 인한 대여 방식으로 이뤄진다. 현재 대여 가능한 기기로는 차량용블랙박스, 음성인식 공기청정기, 엘리베이터·화장실 비명인식기, 음성인식 리모콘, 에너지 세이빙 멀티탭 등이 있다. 기타 추후 출시될 모든 IoT홈네트워크 제품도 SVC토큰의 지불로 렌탈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VC토큰은 시그널 비젼이 상장된 거래소를 통해 직접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그널 비젼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