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서비스 탑재된 '갤럭시 KB스타 S10' 출시
KB금융 서비스 탑재된 '갤럭시 KB스타 S10' 출시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2.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 제공
KB금융 제공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KB금융그룹은 삼성전자와 제휴해 금융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KB Star S10'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 KB스타는 KB금융의 대표 앱과 금융서비스가 탑재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이다. 은행,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 캐피탈, 저축은행 등 7개 KB금융 계열사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도 KB금융 서비스 공간인 'KB스퀘어'가 마련돼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바로 볼 수 있는 계좌뷰, 퀵메뉴 등이 제공된다. 또 KB금융의 이벤트, 최신 금융 상품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KB스타는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10'을 비롯해 '갤럭시 노트9', 'S9' 등의 모델로 출시된다. KB금융 계열사 홈페이지나 앱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예약 판매로 구매하는 고객은 제조사의 예약판매 사은품, 통신사를 통해 제공받는 선택약정 할인 외에 KB금융의 금융상품과 연계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령 고객이 KB국민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청구할인 혜택을, KB국민은행의 리브똑똑 앱으로 송금하면 KB금융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KB금융 관계자는 "향후에도 타 업종과의 융합을 통해 플랫폼 기반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