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25

◇ GS25, 일식당 '쿠시마사' 하이볼 선봬

GS25는 일본식 튀김 오마카세로 유명한 식당 쿠시마사와 손잡고 '쿠시마사 칵테일'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쿠시마사 칵테일은 쿠시마사 식당에서 판매하는 주류의 제조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500㎖ 대캔으로 제작된 상품이다.

칵테일은 쿠시마사 원모어 하이볼과 쿠시마사 원모어 유자소다 2종으로 출시됐다.

GS25는 판매 분의 일정 금액을 쿠시마사 식당 측에 지급하는 지식재산권(IP) 사용 계약 체결을 통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쿠시마사 원모어 하이볼은 오크, 바닐라, 캐러멜향 등 고급 하이볼의 풍미를 제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쿠시마사 칵테일 2종은 모두 알코올 도수 8.5도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실비김치 간편식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최근 유튜버들을 중심으로 먹방 챌린지가 이어져 온 매운 실비김치를 활용한 ‘매운 실비김치&통로스팜’ 도시락과 ‘매운 실비김치김밥’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운 실비김치&통로스팜은 매콤한 양념에 바로 무쳐낸 매운 실비김치 50g을 파우치로 토핑해 갓 만든 김장김치의 신선한 맛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통로스팜과 계란말이, 오뎅볶음 등이 함께 구성됐다.

매운 실비김치김밥은 실비김치가 들어간 김치볶음밥 위에 볶은 실비김치를 한번 더 올려 매운맛을 구현했다. 치즈 2종과 계란말이가 함께 담겼다.

세븐일레븐은 매운 실비김치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매운실비김치김밥을 먹거나 소개하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만원권을, 그 외에는 1만원권(19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