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
이미지=SPC

◇ SPC 배스킨라빈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다.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 재미 요소와 ‘피너츠’의 캐릭터들도 함께 담겼다. 

이 외에도 ‘스윗 드림 스누피 하우스’, ‘나누면 행복한 스누피 컵케이크’ 등도 준비했다. 

 

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모리케어’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말 식약처 승인 국내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메모리케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모리케어는 제품 뚜껑 부분에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알려진 은행잎추출물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신선한 유기농 케일을 착즙해 순간 가열 처리한 녹즙을 담았다. 녹즙에는 유기농 케일에 사과 농축액과 바나나 퓨레를 더했다.

해당 제품은 섭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병 부분에 들어가는 녹즙을 순간 가열 처리해 상온에서 최대 1년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허받은 ‘원스텝 오프닝’ 방식으로 뚜껑에 담긴 정제와 병의 액상을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3종 출시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였던 한정 굿즈를 기획세트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8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기획세트 3종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 메뉴에 사용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본품 2개씩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판매한 메뉴와 굿즈 중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1종씩 함께 구성했다.

A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어메이징 어메이징 퐁으로 구성돼 있다. B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오트밀로 구성돼 있다. C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스틱 커피로 카페에서 즐기던 오트라떼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구성됐다.

 

사진=매일홀딩스
사진=매일홀딩스

◇ 폴 바셋, 프리미엄 디저트 푸딩 2종 출시

매일홀딩스는 관계사인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7일 푸딩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푸딩은 폴 바셋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폴 바셋 우유 푸딩’과 ‘폴 바셋 라떼 푸딩’ 2종으로 출시된다.

우유 푸딩은 매일우유를 사용한 제품이며 라떼 푸딩은 폴 바셋 매장에서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랜드 원두를 사용했다. 특히 푸딩에 사용된 우유와 달걀은 100% 국내산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했다.

폴 바셋 푸딩 2종은 7일부터 편의점 CU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일부터는 마켓컬리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폴 바셋 푸딩 2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