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왼쪽)와 츄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죠지(왼쪽)와 츄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겨울 테마송 ‘Dear My Winter’ 음원 공개

롯데백화점은 겨울 테마송인 ‘디어 마이 윈터(Dear My Winter)’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디어 마이 윈터 음원은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후 다시 찾은 겨울을 맞아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에 대한 고마움에 초점을 맞췄다. 겨울 테마를 담은 따뜻한 감성의 재즈풍 발라드곡으로 작곡은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COLDE가 맡고 노래는 츄와 죠지가 참여해 듀엣곡으로 완성했다.

음원 공개 다음 날인 6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하루 6~7회씩 점포내 방송을 통해 틀어질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음원 공개 이후 음원 사이트 등에서 3개월간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AK플라자
/AK플라자

◇ AK플라자, 수원점 내 '캐치! 티니핑' 체험전 개최

AK플라자는 수원점 6층에 위치한 AK갤러리에서 31일까지 ‘캐치! 티니핑’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체험전은 애니메이션 상의 다양한 요소들을 공간에 배치하고 주요 캐릭터를 소개해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AK플라자는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존’과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넓힐 수 있도록 장난감 및 코스메틱, 도서들이 배치된 체험형 공간을 전시장 곳곳에 마련했다.

체험전 개최를 맞아 AK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시 기간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존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연을 적어 낸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형을 증정하는 ‘착한 어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초저분자 자체브랜드 콜라겐 출시

롯데마트는 6일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인 ‘해빗’의 신상품 ‘초저분자 콜라겐 300’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상품은 콜라겐의 분자 구조가 300달톤(Da)인 초저분자 상품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달톤(Da)은 질량을 나타내는 단위로 달톤의 수치가 낮을수록 분자의 크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다.

콜라겐과 함께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비오틴 등의 성분도 함께 담겼다.

기존에 출시됐던 콜라겐 제품들은 석류, 베리 맛이 주류였다면 이번 신상품은 멜론맛이다. 해당 상품은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해빗을 통해 세분화된 고객층을 타겟으로 고객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 연말 맞아 '와인 앤 윈터 홀리데이‘ 선봬

제주신라호텔은 겨울을 맞아 '와인 파티'를 로맨틱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와인 앤 윈터 홀리데이‘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번 시즌에는 핑크빛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3종의 스파클링 와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와 바디감의 레드 와인 5종, 화이트 와인 3종을 제공한다.

와인에는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 카스텔라레, 키안티 클라시코, 루이막스 부르고뉴 피노누아 등이 포함됐다. 와인의 풍미를 더 하는 다양한 치즈와 하몽, 크림치즈 살라미도 함께 제공된다.

이곳에서는 통유리로 된 벽면을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로 꾸며진 야외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와인 앤 윈터 홀리데이는 내년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7시30분~11시에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입장권 구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