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7일까지 제철 먹거리·홈파티 용품 최대 50%↓

롯데마트는 연말을 맞아 겨울 보양식 먹거리·송년회 홈파티 상품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서 롯데마트는 겨울철 보양식과 제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 ‘한우 냉동 차돌박이(500g·1등급 이상)‘를 특가에 선보인다. 제철 수산물도 행사카드 결제 시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딸기는 2팩 이상 시 팩당 20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딸기의 맛과 식감을 단계별로 표기한 엠블럼을 패키지에 표시했다.

롯데마트는 송년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 파티에 어울리는 음식과 주류, 장식용품 등도 마련했다. 가성비 와인과 함께 델리 코너에서는 간편한 홈 파티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1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솔트리세트(50㎝)’를 포함해 12개 트리 품목과 크리스마스 LED 전구 및 장식 소품 등이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메타버스서 뷰티클래스…‘구찌뷰티가든’ 개최

신라면세점은 구찌뷰티와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뷰티클래스 '구찌뷰티가든'을 연다고 2일 밝혔다.

구찌뷰티가든에서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구찌뷰티 하우스를 경험하고 구찌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클래스를 시청하면서 출연자에게 직접 질문을 보내거나 다른 참여자와 대화를 나누는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도 할 수 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예원과 뷰티 인플루언서 김보라가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이 '구찌 플로라 컬렉션'을 소개한다.

사전에 선정된 VIP 100명은 미리 배송된 제품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에 맞춰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전에 선정되지 않은 소비자도 신라면세점 사이트·모바일 웹,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GS25
/GS25

◇ GS25, 도어투성수 버터맥주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

GS25는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진행 중인 버터맥주 팝업을 19일까지 3주 연장했다고 2일 밝혔다.

당초 지난달까지 운영하기로 했지만 홈페이지 등을 통해 연장해달라는 요청이 잇따라 추가 운영을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25에 따르면 버터맥주 팝업에는 12일 오픈 첫날부터 3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고 누적 방문객 수도 2만5000명을 넘어섰다.

도어투성수 매장의 전체 매출 가운데 주류가 차지하는 비중은 70%로 버터맥주가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계 3대 홍차 담은 '런던의 오후' 밀크티 출시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에서 ‘런던의 오후’ 밀크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런던의 오후 밀크티는 2007년 출시 당시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대표 히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해당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였다.

세계 3대 홍차로 불리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사용하고 국내산 원유를 넣어 짙은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 맛이 진하게 어우러지는 밀크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패키지 디자인도 다양한 감성 일러스트로 꾸몄다. 런던의 대표 랜드마크인 ‘타워 브릿지’, ‘빅벤’, ‘웨스터 민스터 사원’과 따뜻한 밀크티를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 등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그려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런던의 오후 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