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된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 전시에 방문한 로제./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된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 전시에 방문한 로제./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 이벤트 성료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진행한 전시 이벤트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된 이전 전시는 설화수가 9월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의 핵심 메시지를 고객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예약 오픈 4일 만에 전일 매진을 기록한 것을 비롯해 세 번의 추가 모객도 이틀 만에 매진됐다. 한 달간 1만600명이 넘는 관객이 방문해 설화수의 선구자 정신을 직접 경험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 모델인 블랙핑크 로제도 설화수의 집을 찾아 이번 전시를 감상했다. 로제는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나미라 작가의 미디어 아트 ‘Rebloom’을 꼽았다.

 

/이랜드
/이랜드

◇ 이랜드 로이드, 한정판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리 완판

이랜드는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2022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에서 판매를 개시함과 동시에 1000여명의 고객이 몰리며 3분만에 100개 한정수량이 전부 소진됐다.

24일 로이드 공식몰을 통해 출시된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영국의 국화이자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잉글랜드 로즈의 꽃잎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로이드는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의 고객 반응에 보답하고자 다음달 1일 극소량의 추가 상품을 앵콜 출시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