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 인기 의학 유튜버 '닥터프렌즈' 강연 영상 선봬

시몬스 침대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인기 의학 유튜버 '닥터프렌즈'의 강연 영상 3편을 2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닥터프렌즈는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낙준,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진승, 내과 전문의 우창윤 등 3명의 전문의가 의학 상식을 전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88만명에 달한다.

이번 강연은 서울 강남구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자리한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일반적인 강연 형태에서 벗어나 각 분야 전문의 3인이 대화하고 토론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1편 영상에서 닥터프렌즈는 '수면에도 트렌드가 있다'는 주제로 자신들이 생각하는 수면의 정의를 소개했다. 2편에서는 '수면 고인물 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내과와 이비인후과, 정신건강의학과 등 닥터프렌즈 3인의 진료 과목과 수면의 깊은 연관성을 놓고 토론했다. 3편에서는 팩트체크를 주제로 수면에 관한 낭설에 대해 닥터프렌즈가 직접 답변했다.

시몬스 침대는 앞으로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전방위로 확산시킬 예정이다. 닥터프렌즈의 수면 강연 영상은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노블 인덕션 활용 홈파티 쿠킹클래스 성료

코웨이는 롯데백화점과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를 주제로 소비자 대상 쿠킹클래스를 20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원데이 클래스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레스토랑 필립보’ 박나눔 오너 셰프가 티본스테이크와 파스타 레시피를 시연했다.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노블 인덕션을 활용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며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경험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과 강남점 쿠킹 스튜디오에 ‘노블 인덕션’을 설치하고 3월 봄학기부터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요리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