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NH농협은행
/이미지=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짠테크족을 위한 '올리와 함께 가위바위보!' 서비스 오픈

NH농협은행 짠테크족을 위한 게임형 콘텐츠 ‘올리와 함께 가위바위보’서비스를 출시하고 참여고객 대상 이벤트를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리와 함께 가위바위보!’는 NH올원뱅크 생활+ 서비스 내 '프리미엄'탭에서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승점 10점(승 5점, 무 2점, 패 1점)을 달성하면 캐시백이 가능한 NH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매주 1~500등에게는 주간 누적승점 순위에 따른 추가 포인트도 지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NH올원뱅크 '혜택' 탭의 프리미엄에서 올리와 함께 가위바위보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미지=KB국민카드
/이미지=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티티비비와 연말 할인 혜택...호텔 15%, 항공권 7% 최대 할인

KB국민카는 연말을 맞아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와 종합쇼핑플랫폼 국카몰(국카mall)에서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12월 30일까지 티티비비(TTBB)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 상품 결제 시 해외 호텔 15%(최대 9만원), 국내 호텔 10%(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티티비비(TTBB)에서 제주도 렌터카 결제 시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라이프샵의 항공 메뉴에서 국제선 미주, 캐나다 노선 항공권 구매 시 7%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라이프샵의 항공 메뉴에서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엔 7% 캐시백 제공,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엔 4% 청구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11월 30일까지 ‘아고다’(Agoda)에선 KB국민 마스터, 비자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를 통해 전세계 호텔을 예약 및 결제하면 숙박 요금의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행사 세부 사항 확인 및 참여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