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3주년 기념 ‘전쟁의 시대 시즌5’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 3주년 기념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전쟁의 시대 시즌5’를 업데이트한다고 7일 밝혔다.

시즌5에서는 ‘V4’ 최초로 해안 지역 ‘워리안 만’이 추가된다. ‘실루나스’에 위치한 ‘워리안 만’은 자유 무역 도시부터 모래 해변, 염색 공장, 고원 지대까지 다양한 장소들로 이뤄져 있으며, 장소에 따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필드보스에는 강력한 저주를 사방에 퍼붓는 ‘벤타고스’가 등장하고, 이에 맞서기 위해 최초의 불멸 등급 장비 ‘아칸’이 추가된다. ‘아칸’은 신화 등급 ‘오디스’ 보다 압도적 위력을 자랑하는 장비다. 

시즌5에서는 무기 13종이 먼저 추가되며 방어구 등 기타 장비들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넥슨은 ‘V4’ 3주년을 기념해 전 서버에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온라인 쇼케이스 ‘클래식 온스테이지’ 개최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7일 오후 8시 온라인 쇼케이스 ‘클래식 온스테이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래식 온스테이지는 아이온 클래식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쇼케이스다. 아이온의 다음 단계(Stage)에 오른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용자는 아이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쇼케이스에는 아이온 클래식 안진호 개발 디렉터, 이서연 기획 팀장이 등장해 ▲신규 클래스 ‘집행자’ ▲집행자의 성장 필드 ‘텔로스’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자들의 텔로스’ ▲’스토리북’ 오픈 및 ‘레기온 콘텐츠’ 등 11월 9일 진행될 ‘REVENANT’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소개한다.

아이온 클래식의 미래 비전에 대해서도 밝힌다. 내년 초까지 진행될 업데이트 로드맵과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안내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가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 양재점에 기부한 물품들./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 양재점에 기부한 물품들./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에 물품 기부

카카오게임즈는 나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에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 양재역점에 패딩, 머그컵 및 에코백 등 각종 물품들을 기부했다.

창출된 수익금은 소외계층의 경제적인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빙플러스’는 밀알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비영리 상점이다. 기업의 재고 상품을 기부받아 판매한 수익을 통해 소외계층의 자립을 돕고 자원 순환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기업 사회공헌(CSR) 전문 나눔 스토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