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슨

◇넥슨, ‘서든어택’에 배우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 출시

넥슨은 온라인 FPS(1인칭슈팅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에서 연기를 선보인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 세트 장착 후 ‘생존모드’를 플레이하면 추가 경험치를 50%더 받을 수 있다. ‘BombTechkit II 밀리터리’, ‘황정민 도발탄’, ‘하정우 도발탄’ 등 전용 세트 효과를 지닌다.

넥슨은 서든러들이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에 직접 기여할 수 있는 ‘길로틴 시스템’ 업데이트 등 ‘서든어택’이 원활한 서비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진행해온 다양한 활동을 소개한다. 또 서든러들의 보안 인식 강화를 위한 ‘서든 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신규 시나리오 ‘이계 5막 2부, 종의 전쟁'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이계 5막 2부, 종의 전쟁'은 에르나를 추적하기 위한 여정을 다루는 시나리오다. 신규 지역 ‘수효평야’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수효평야에는 필드 보스 ‘결전 법기 아키온’이 등장하며 해당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연금석’, ‘찬란한 금속’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아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 ‘할로윈 축제 개최!’ ▲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 ‘Trick or Treat! 랜덤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4’, 할로윈 기념 ‘돌아온 한노인의 당 충전 이벤트

위메이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4에서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4주간 '돌아온 한노인의 당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한달 간 ‘오싹한 14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14일만 게임에 접속하면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오싹한 호박 막걸리’와 전설 청룡 조각상, 영웅 용신기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11월 2일까지 매일 오후 우편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 ‘옥춘당’도 지급한다. 모은 옥춘당 개수에 따라 각종 소환권이 담긴 ‘한노인의 호박상자’와 용신기 제작에 쓰이는 ‘희귀 운철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르4는 마방진과 비정봉 9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마방진과 비정봉 9층은 최대 155레벨 몬스터가 출몰하는 최고층 지역으로, 숙련자 전용 콘텐츠다. 이용자는 원정대 참여 상태에서 타 서버에 위치한 마방진과 비정봉 9층을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