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 SPC그룹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 캠페인 ‘H-DAY’ 실시

SPC그룹은 자사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SPC그룹 계열 브랜드 총 15개사와 함께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H-DAY’를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DAY는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 혹은 사용하면 평일과 주말 별로 각기 다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0일부터 14일까지 평일 5일간은 SPC그룹 브랜드 4사(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해피포인트 2000포인트를 사용하면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주말에는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 적립 혜택은 1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 내 H-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포인트 조회하고 더블 적립 받기’ 클릭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3차 참가자 모집

롯데제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참여할 세 번째 주인공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 파스퇴르의 주력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이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위해 토탈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기획한 행사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패션 코디 등의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전문 작가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세 번째로 진행하는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의 참가 신청은 30일까지 파스퇴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주인공은 11월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미지=풀무원다논
이미지=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제10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상 선정

풀무원다논은 무라벨 제품인 ‘풀무원다논 그릭’이 무라벨 적용 제품 확대를 이끌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제10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고객 대상의 마케팅 활동과 이에 따른 성과를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풀무원다논은 환경에 관심이 높은 엠제코(MZ+에코) 세대를 대상으로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비즈니스와 제품을 선보이는 모범적인 마케팅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전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앞으로도 풀무원다논 전 제품을 무라벨로 전환하고자 하는 목표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에서도 친환경 소비와 실천을 도울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