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공개

신한은행은 캐릭터 쏠과 몰리가 배달앱 땡겨요의 라이더로 출연해 사랑, 위로, 희망의 주제로 땡겨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스폐셜 땡스 투(Special Thanks to)’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Special Thanks to는 ▲라이더 중심 사랑편 ▲고객 중심 위로편 ▲소상공인 중심 희망편의 에피소드 3개와 에필로그 뮤직비디오 1편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스토리 기반 감동 애니메이션이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전문가들이 7개월간 3D 영상으로 제작한 Special Thanks to는 코로나로 인해 삭막해지고 단절된 현대 사회에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사랑과 온정을 불어 넣는다’라는 배달앱 땡겨요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 우리은행, '고수의 마이데이터' 이벤트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수의 마이데이터’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우리WON뱅킹’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별로 정해진 마이데이터 활동지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 3장당 경품 즉석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제공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 등이다. 

우리은행은 또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 쿠폰, 웰컴 활동지수 3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