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출시

LG생활건강은 기존 전동칫솔보다 2배 이상 진동이 강해진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 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모터의 성능을 개선해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시켰다. 분당 최대 4만8000회의 속도로 빠르게 진동하는데 그 진동을 치아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효과적인 프라그 세정이 가능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5가지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화이트닝·프라그 제거·마사지·시린이)로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게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신제품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에스트라의 특허 캡슐에 독일 바스프의 특허 성분 펩타이드가 더해진 ‘파워 리프팅 캡슐’이 최초로 적용됐다.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강력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신제품에 브랜드 역대 최다인 70가지 인체적용시험도 진행, 총 115일간 169명을 대상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이날 홈쇼핑 ‘CJ온스타일’에서 정식 출시되고 에스트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LF
/LF

◇ LF 더블플래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LF는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연말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냈다. 더블플래그의 핵심 색상인 오렌지로 포인트를 줬다.

조거 팬츠와 카라 스웻셔츠, 독특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뿐 아니라 다양한 골프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대 1 원포인트 골프 레슨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0년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삶의 재미와 ‘골프의 재미’를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젊은세대 골퍼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