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 로고./롯데건설
롯데건설 신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 로고./롯데건설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롯데건설은 자사 주거 상품에 적용될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Green’과 리듬과 활력을 뜻하는 ‘Groove’의 조합을 뜻한다.

롯데건설은 휴식, 치유 등 조경의 기능과 함께 개인 취향을 반영해 입주민 일상 속에서 삶의 영감을 전하는 ‘Inspiring Around’의 공간 컨셉 아래 다채로운 취향을 담은 조경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그린바이그루브 론칭기념으로 다양한 취향을 소개하고 나누는 행사도 개최됐다.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3개 단지에서 지난달 7일과 8일에 걸쳐 개최했다.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렸다. 입주민들은 티 소믈리에와 함께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블랜딩 티를 만들고 다과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반포르엘’에서는 수경시설 오페라폰드에서 피아니스트 김준서와 그린바이그루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표된 피아노 곡 <Green by Groove>의 라이브 공연 등이 열렸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에서는 입주민 약 60명과 함께한 팜 피크닉 행사가 열렸다. 피아니스트 김준서의 미니 콘서트로 시작된 행사는 재즈 피아노, 자작곡 연주와 ‘팜파티아’의 센터피스 플라워 클래스 등이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유행하고있는 ‘리조트 스타일’, ‘미술관 스타일’ 같이 공간 스타일을 규정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취향을 나누는 주거 공간을 만들어 입주민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기존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면서도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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