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5만 하나머니 적립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하나카드는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플랫폼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 10월 31일까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일본여행 상품을 포함, 전체 상품에 대하여 70만·100만·1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10만·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고객은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함께 활용하면 일본 여행 시 수반되는 각종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트래블로그의 주요 서비스는 ▲USD(미국 달러), JPY(일본 엔화), EUR(유럽 유로화), GBP(영국 파운드화)의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 무료 ▲해외 자동화기기(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다.  

일본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 고객은 결제금액의 10%, 하나머니로 적립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 할인과 함께 환전 등 해외여행에서 발생되는 수수료가 면제되는 트래블로그 서비스 혜택을 꼭 체험 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