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오휘,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오휘가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앰풀인 ‘제너추어 앰풀 어드밴스드’와 파헬벨의 ‘캐논’이 만나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치 클래식 하우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금을 함유한 고농축 엠풀이 피부 감도를 높여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고 농축된 영양감과 진한 보습감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얀 쿠브레'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프랑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얀 쿠브레는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파티시에 얀 쿠브레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의 테마를 ‘봉쥬르 서울’로 정했다. 구호플러스의 로고와 얀 쿠브레의 여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줬다.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와 얀 쿠브레의 시그니처 브라운 컬러를 주로 활용했다.

구호플러스와 얀 쿠브레 협업 캡슐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과 구호플러스 더현대서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얀 쿠브레 동교점·여의도점에서 판매된다.

 

/LF
/LF

◇ LF 헤지스골프, 골프 예능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 제작 지원

LF는 골프웨어 헤지스골프가 SBS 골프 채널 신규 골프 예능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는 프로골퍼를 꿈꾸는 주니어 골퍼 4인방의 성장 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헤지스골프는 방송 제작 지원과 함께 헤지스 2022년 FW신상 골프웨어를 협찬한다. 신상품은 ‘JOURNEY to WEEKEND’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일상과 필드 겸용이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직접 착용할 예정이다.

 

/이랜드
/이랜드

◇ 이랜드, ‘2022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 개최

이랜드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2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랜드재단이 함께 참여해 '런 포 유어 드림’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물품을 여성 육상 꿈나무에게 전달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러닝 어플리케이션 ‘마이엔비’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레이스다.

캠페인에는 약 1200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마이엔비에 누적된 고객 포인트에 뉴발란스의 두배 매칭,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이 더해져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기부금은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 꿈나무들에게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데 활용된다. 또 가정형편이 어려운 육상 꿈나무 6명을 위한 장학금으로도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