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잠실일대에서 진행된 스타일런에 참가한 러너들이 달리는 모습./롯데백화점
2일 잠실일대에서 진행된 스타일런에 참가한 러너들이 달리는 모습./롯데백화점

◆ 롯데百, 3년만에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롯데백화점은 3년 만에 '스타일런'을 2일 진행헸다고 3일 밝혔다.

스타일런은 롯데백화점에서 자체 기획한 국민 참여 마라톤 대회다. 2017년 첫 대회 후 누적 참여 인원만 1만5000명에 달할 정도다.

이번 스타일런은 2일 역대 최초로 잠실 일대의 도로를 정용해 진행했다. 이번 스타일런의 테마는 '음악'으로, 달리기의 즐거움을 한껏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특히 많은 러너들이 음악을 들으면서 뛰는 점에 아이디어를 얻어 참가자들에게는 '음악'과 '친환경'을 담은 스페셜 러닝 키트도 지급했다.

러닝 이후에는 이색 시상식, 축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 전경./갤러리아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 전경./갤러리아

◆ 갤러리아명품관, 국내 첫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14일까지 미국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를 국내 처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특히 톰브라운에서 처음으로 전개하는 아동복 라인을 명품관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팝업에서는 톰브라운 성인복과 동일하게 정교한 공정으로 제작된 다양한 아동 의류를 선보인다. 톰브라운의 대표적인 상품들을 미니어처 스타일로 재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120수 클래식 수트 ▲체스터필드 코트 ▲옥스포드 셔츠 등이 있다.

또한 이번 팝업에서는 키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갤러리아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론칭하는 톰브라운 향초 ‘비스포크 베티버 175G 캔들’와 함께 다양한 동물 가방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톰브라운을 대표하는 4개의 아이콘으로 제작된 초콜릿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레고 아바타 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이마트
레고 아바타 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이마트

◆ 이마트·SSG닷컴, '레고 아바타' 4종 단독 출시

이마트와 SSG닷컴은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을 기념해 레고 코리아와 손잡고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세계 역대 흥행 기록 1위 영화 '아바타'는 올해 연말 속편인 '아바타:물의 길' 개봉을 앞두고 13년 만에 레고로 처음 출시됐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선보인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은 총 2만개 한정 물량으로,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은 영화 아바타 1편 속 판도라 행성과 나비족은 물론,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섬세하고 정교하게 구현했다.

대표 상품인 '아바타: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 세트는 선 자세에서 날개를 제외하고 높이 24cm, 폭 39cm의 토루크와 높이 22cm의 영혼의 나무, 미니 피겨 4개와 다이어호스 피겨 1개 등이 포함됐다.

2021년 이마트 블록완구 매출은 2020년 대비 4.7% 신장한데 이어, 올해 들어서도 1월부터 9월까지 매출은 전년 대비 4.5% 늘었다.

 

토이저러스 외관./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외관./롯데마트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장난감 핫딜 위크’..최대 50% 할인

롯데마트는 12일까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전점에서 인기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장난감 핫딜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장난감 핫딜 위크’ 기간에는 키덜트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실바니안’ 브랜드의 하우스세트와 추천 소품(12종)을 함께 구매시 소품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치티니핑 봉제인형’ 18종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영유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타요 긴급 출동 디럭스 플레이 세트’와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 플레이 세트’는 20% 할인한다. ‘타요 플레이 미니카’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하는 다다익선 행사도 진행한다.

인기 승용완구 브랜드 ‘스쿳앤라이드’도 이번 ‘장난감 핫딜 위크’에 참여한다. ‘스쿳앤라이드 하이웨이 킥1 스쿠터(4종)’와 ‘스쿳앤라이드 LED 안전헬멧’을 동시 구매시 30% 할인 판매한다.

26일까지 4주간 토이저러스 전점(41점)에서 매주 레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브릭토버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0월 할로윈 데이를 맞아 6일부터 31일까지는 ‘토이저러스 할로윈 페스티벌’도 준비해 100여종의 할로윈 소품과 코스튬을 전점에서 선보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