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이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출시 175주년 행사를 기념해 기존 150㎖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DMT 페이셜 크림 175㎖ 한정 규격 상품을 판매한다. DMT 페이셜 크림에는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보호 장벽을 강화하는 바이오미믹 기술이 적용됐다. 민감한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피지오겔 보습 로션인 'DMT 바디 로션'도 준비됐다. 기존 제품 용량(400㎖)보다 절반으로 줄인 200㎖ 제품과 간편하게 휴대하기 쉬운 50㎖ 제품을 함께 묶은 기획 상품이다.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등의 성분이 함유돼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지오겔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 행사는 10월 한 달간 진행된다. DMT 페이셜 크림 175㎖ 상품은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되고 DMT 바디 로션은 전국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LF

◇ LF 알레그리,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LF는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가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서울 성수동 타임 애프터 타임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헤리티지 비컴즈 퓨처'를 주제로 꾸며졌다. 알레그리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미래 지향적인 관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알레그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알레그리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오감 콘텐츠를 준비했다.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주력 상품의 메인 비주얼과 알레그리 아카이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3D 영상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노출한다.

아티스트 콜드가 제작한 10곡의 알레그리 브랜드 음원 트랙 리스트도 공개한다. 알레그리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활용해 만든 디저트를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만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2층에서는 알레그리의 이번 FW시즌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제품을 직접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다.

 

/이랜드
/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美 펜실베니아대 협업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미국 명문 사립대 펜실베니아(유펜)대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펜실베니아대 공식 캠퍼스룩의 헤리티지를 스파오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과 트렌드를 제품에 함께 녹여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파오의 펜실베니아 컬렉션은 후드티와 맨투맨 두 종류다. 모두 남녀 공용이고 후드티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색상, 맨투맨은 버건디, 네이비, 크림,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