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가을 맞아 '캐시미어 온리' 행사

롯데백화점은 가을을 맞아 100% 캐시미어 제품들만 엄선한 '캐시미어 ONLY(온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30일부터 12월31일까지 '유닛'과 함께 캐시미어 온리 행사를 진행한다. 니트와 카디건, 풀오버, 머플러 등 총 40여 개 스타일의 100% 캐시미어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9가지의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한 '캐시미어 크루넥 풀오버'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미어 브이넥 원포켓 카디건'과 '캐시미어 포켓 폴로넥 카디건'도 다른 니트웨어 브랜드에서 찾기 어려운 '라이트 바이올렛', '터키 블루' 등의 유니크한 컬러로 선보인다.

'재생 캐시미어' 제품도 새롭게 준비했다. 재생 캐시미어란 이미 상품으로 만들어진 캐시미어를 다시 원사로 사용하는 방식의 친환경 공법이다. '재생 캐시미어 홀가먼트 크루넥'과 '재생 캐시미어 카디건' 등이 있다.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10월 한 달 간 면세품 최대 90% 할인

신세계면세점이 10월 한 달 동안 할인 및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면세 쇼핑 혜택을 늘린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골든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 1000원,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50명)과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100명)를 증정한다. 페스티벌 기간 내 오프라인점 구매 고객에게 썸머니 최대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10월 한 달간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에스티로더, 조말론, 라메르, 포레오 등 화장품부터 시계, 패션까지 약 150개 브랜드를 30%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또 온라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5·10·30·50만원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의 결제 할인 포인트를 1종류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환율이 1450원 이상일 경우 300달러부터 1만 달러까지 구매 시 9만원부터 320만원까지 보상해준다.

 

롯데면세점이 국내 1위 LCC사업자인 제주항공의 기내면세점 사업권을 29일 획득했다. 28일 열린 계약 체결식에서 (왼쪽부터) 김주남 롯데면세점 한국사업본부장과 고경표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국내 1위 LCC사업자인 제주항공의 기내면세점 사업권을 29일 획득했다. 28일 열린 계약 체결식에서 (왼쪽부터) 김주남 롯데면세점 한국사업본부장과 고경표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12월부터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위탁 운영

롯데면세점은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의 기내면세점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12월 1일부터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위탁운영을 시작한다. 사업 기간은 최대 7년이다. 롯데면세점은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 브랜드를 대폭 강화하고 화장품과 담배, 액세서리, 건강식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사업에서 연평균 160억원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또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대형항공사의 기내면세점 사업권 획득에 나서는 등 신규 수익원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4월 호주 시드니시내점을 연 데 이어 하반기에는 베트남 다낭시내점을 낼 예정이다. 내년에는 베트남 하노이시내점을 내고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그랜드 오픈까지 마무리하는 등 고객 다변화와 신규 수익원 창출에 나서고 있다.

 

/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한남동 도넛 맛집 '올드페리도넛' 오픈

HDC아이파크몰은 다음달 4일부터 도넛 전문브랜드 ‘올드페리도넛’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올드페리도넛은 서울 한남동 도넛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1세대 도넛 브랜드다. 이번 올드페리도넛 용산아이파크몰점은 국내 유통점 내에 입점한 최초 정식 매장이다.

아이파크몰은 서울 용산 상권의 확장과 빠른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추기 위해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F&B(식음료) 부문을 강화하며 ‘용산 맛집’으로의 변신을 가속화 하고 있다.

기존 60여 개에 불과했던 F&B 매장은 2년 사이 120여 개로 늘어났다. 리오프닝(경제활동재개) 이후 6~8월 F&B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99.9 사과즙' 출시…국내산 홍로 사용

세븐일레븐은 국내산 홍로로 만든 '99.9 사과즙'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역농가와 출시하는 다섯 번째 음료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농촌진흥청과 국내 육성품종과 지역특화 농산물의 유통·판매 활성화를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99.9 사과즙은 무주지역에서 생산된 국내산 품종 홍로를 사용했다. 홍로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국내육성 사과 1호 품종으로 당도가 높고 과즙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저온착즙 방식을 선택해 영양소 파괴를 막고 원재료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 파우치 안에 국내산 홍로 1.5개 분량이 담겼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김광현 선수' 최애 반찬 담은 야구 도시락 출시

이마트24는 프로야구팀 SSG랜더스의 김광현 선수 이름을 내세운 '김광현 KK도시락'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KK도시락은 김광현 선수 이니셜 'KK'를 사용해 상품명을 지었다. 김광현 선수가 실제로 좋아하는 반찬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소불고기, 밑반찬 3종(호박볶음, 어묵야채볶음, 미역줄기볶음), 튀김류(치킨가라아게, 치킨너겟, 해물완자, 웨지감자, 꼬마돈까스) 등 10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에서는 다음달 김광현 KK도시락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판매한다.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가 진행되는 30일에는 SSG랜더스필드 1루 광장에서 경기장 입장을 시작하는 오후 3시부터 야구 관람 고객들에게 김광현 KK도시락 500개와 이마트24 할인쿠폰 5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