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지문사전등록 후 신고증 제출 시 최고 연 4.1% 금리 제공

/우리은행
/우리은행

 

[포쓰저널] 우리은행은 최고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행복 적금2'를 30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 아이행복 적금2’는 1인당 1계좌, 최대 월 5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이다.

경찰청 지문사전등록 신고증을 제출하는 고객에게 연 1.0%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기본금리는 연 2.90%이다.

우대금리는 △계약기간의 만기일 전일까지 경찰청 지문사전등록 후 ‘아동등 사전신고증’ 제출 시 연 1.0%p, △본인명의 우리은행 입출식 통장에서 자동이체 등록 시 연 0.2%p로 최대 연 1.2%p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며 사전신고증은 영업점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에 맞춰‘우리 아이행복 적금2’가입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리 아이행복 적금2’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5000원)이 제공되며, 지문등록 후 신규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 관광 상품권 등 보너스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서울경찰청과 맺은 ‘실종아동의 신속한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