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풀무원녹즙은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진한 흑도라지&수세미는 도라지와 수세미를 진하게 달여낸 건강즙 제품이다. 엄선한 국내산 도라지를 여러 번 찌고 숙성했으며 흑도라지만을 사용했다. 여기에 각종 고의학서에서 ‘천라수(하늘이 내린 비단수)’로 불리던 수세미를 더해 하루 한 포로 흑도라지와 수세미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는 조사포닌(1포당 90㎎ 함유)과 다양한 유효 성분을 함유한 흑도라지 농축액이 사용됐다. 여러 번 쪄서 숙성한 흑도라지는 낮은 온도에서 원심력을 이용해 추출하는 저온박막농축기술로 농축해 흑도라지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도라지 특유의 아리고 쓴맛을 줄이기 위해 전통 한방 재료인 감초, 배, 대추를 넣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흑도라지&수세미는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됐다.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 오리온, 온라인 전용 ‘과즙팡 꼬물탱 미니’ 출시

오리온은 포도와 오렌지 생과즙을 넣은 ‘과즙팡 꼬물탱 미니’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과즙팡 꼬물탱 미니는 꼬마 애벌레 모양의 펀(fun) 콘셉트 젤리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꼬물탱’에 포도와 오렌지 생과즙을 생물기준 30% 넣은 제품이다. 공기를 주입해 폭신한 에어레이션 젤리와 일반 젤리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꼬물탱 특유의 이중 식감도 제대로 살렸다.

박스형 타입으로 어디에나 쉽게 비치 가능한 패키지 안에 10g씩 소포장한 미니 젤리를 55개 담겼다. 하나씩 쉽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반원 형태의 입구도 만들어졌다.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집이나 사무실로 바로 배송받을 수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상품 출시

하이트진로는 전국 편의점을 대상으로 청정라거-테라 홈쏘맥잔 기획상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20년부터 편의점 내 주류 판매 상승트렌드를 고려, 편의점 소비자층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홈쏘맥잔 기획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기획상품은 테라 캔 2개와 귀여운 두꺼비가 테라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홈쏘맥잔 1개로 구성했다.

28일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5만개 한정으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