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아울렛, 가을 시즌 이색 이벤트

롯데백화점은 롯데 교외형 아울렛이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아울렛은 주말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더불어 공연 및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는 인기 희귀식물과 꽃, 야생화, 공기청정 식물, 수제토분 등을 한 자리에 모은 대규모 식물 마켓인 ‘롯데아울렛 식집사 페스티벌’을 23~25일 진행한다.

기흥점에서는 경성시대 의상을 착용하고 라라랜드 분위기의 스윙재즈곡을 활용한 ‘재즈 팝 페스티벌(24일)’ 퍼레이드와 함께 국내 최고 매직 벌룬 아티스트와 함께 벌룬 아트쇼 공연인 ‘해피벌룬 매직램프 쇼(25일)’를 기획했다.

파주점에서는 기존에 전시하고 있는 ‘파주라키 파크 공룡 전시’를 활용해 공룡 캐릭터인 ‘벨로’를 포함한 ‘공룡 퍼레이드 쇼’가 24~25일 펼쳐진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은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과 '노비스'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한다.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한다. 압구정본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0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등 전국 13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40여 곳을 운영할 예정이다.

 

21일 서울 종로구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진행된 ‘보호대상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박영민 엠큐네트웍스 대표, 김동수 듀라셀코리아 대표, 장화정 아동권리보장원 본부장, 신수경 롯데마트 홈부문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마트
21일 서울 종로구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진행된 ‘보호대상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박영민 엠큐네트웍스 대표, 김동수 듀라셀코리아 대표, 장화정 아동권리보장원 본부장, 신수경 롯데마트 홈부문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듀라셀과 취약계층 아동 자립 지원

롯데마트는 듀라셀과 취약계층 보호대상 아동들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후원금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자산형성 지원사업인 ‘디딤씨앗통장’에 적립돼 정부지원금과 함께 보호대상 아동들의 경제적 자립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롯데마트와 듀라셀은 7월 한 달간 안전인식 고취를 위해 어린이 건전지 삼킴사고의 위험성을 알리고 안전한 건전지 사용을 권장하는 ‘Powersafely’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캠페인으로 얻은 판매 수익금 일부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사용됐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프로틴 음료 '프로틴투오' 단독 소싱 판매

세븐일레븐은 미국 현지 인기 프로틴 음료 '프로틴투오'를 단독 소싱해 23일부터 세븐앱을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틴투오는 미주 전 지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국내에는 세븐일레븐이 최초로 정식 수입해 판매한다.

나트륨, 설탕,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트롤이 함유돼 있지 않은 글루텐 무함유 제품이다. 인공 향료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천연과채주스 농축액으로 맛을 냈고 단백질 함유량은 15g이다.

세븐일레븐은 프로틴투오 출시 기념으로 세븐앱에서 프로틴투오 3종 묶음 세트 구매시 프로틴투오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명동길 ‘우주맥주페스티벌’ 참가

이마트24는 브랜드 캐릭터인 ‘원둥이’가 ‘우주맥주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원둥이 인형과 바나나행성맥주를 진짜 우주까지 날려 보내는 기상천외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이마트24는 23일과 24일 이틀 서울 중구 명동길에서 열리는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이마트24는 ‘이마트24 화성점’을 운영하고 있는 원둥이가 지구 편의점을 경험하기 위해 왔다는 세계관을 설정하고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원둥이 인형’과 수제맥주 바나나행성맥주 등을 헬륨풍선 비행체에 실어 우주로 날려 보냈다가 회수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마트24는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 명동 상권 활성화를 위한다는 페스티벌 콘셉트와 취지에 공감해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마트24는 행사 기간동안 캔맥주로만 판매되던 바나나행성맥주를 생맥주로 판매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