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죠리퐁과 협업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 출시

신세계푸드는 크라운제과의 인기 스낵 ‘죠리퐁’과의 협업을 통한 디저트 세트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밀크퐁 죠리퐁 크로와상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빵겉면에 죠리퐁 토핑을 얹었으며 빵 안에는 우유크림을 가득 채워 넣은 제품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인해 추억의 브랜드와 맛을 그리워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이를 활용한 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맛 뿐 아니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플랜트 밀크 '아몬드데이' 출시

남양유업은 100% 캘리포니아산 리얼 아몬드를 담은 플랜트 밀크 ‘아몬드데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몬드데이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아몬드의 맛을 최적으로 살리는 로스팅 공법으로 향과 풍미를 고소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몬드데이는 35㎉의 부담 없는 칼로리와 비타민E,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남양유업 권오율BM은 “코로나19로 건강과 식물성 식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소비자분들을 위해 아몬드 음료 제품을 기획했다“며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