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 롯데百, 잠실점에 프리미엄 예복 맞춤샵 '로브테일러' 오픈

롯데백화점은 결혼 성수기인 9월을 맞아 프리미엄 예복 맞춤샵 '로브테일러'를 백화점 최초로 7일 잠실점에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로브테일러는 롯데백화점이 서울 청담 소재 예복 전문 매장 ‘미니스트로’와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예복 맞춤 브랜드다. 턱시도 제작 뿐 아니라 렌탈, 수제화, 셔츠까지 어우르는 토탈 매장이다.

로브테일러는 전문 테일러들이 참여해 상담, 체촌, 완성에 이르는 제작 전 과정을 전담한다. 이태리, 영국 등 프리미엄 수입 원단을 사용해 수준 높은 맞춤 예복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캘러웨이와 협업 골프백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라운딩 계절을 맞아 캘러웨이와 협업해 특별한 골프백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와 캘러웨이가 선보인 이번 단독 상품은 여성 고객을 위한 핑크와 남성 고객을 위한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스탠드백과 보스턴백, 러기지백으로 구성됐다.

골프백 본연의 수납력과 기능성도 우수해 가을 라운딩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
/GS리테일

◇ GS리테일 온라인몰, '르꼬끄골프' FW신상품 론칭

GS리테일은 GS샵 온라인몰이 14일부터 르꼬끄골프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FW신상품은 그랜드슬램 풀오버, 스웨터, 샤이닝 베스트 등이다. 퍼즐 패턴 스웨터는 여성 골퍼들이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골프웨어다. 또 커플룩 연출도 가능해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GS샵은 르꼬끄골프 FW신상품 론칭 이벤트로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앞서 GS샵은 지난달 말 'FW골프페어'를 통해 PXG 라운지웨어와 클래식 퍼포먼스 라인, 와이드앵글 와글 라인, 파리게이츠 크랙앤칼 콜라보 등 유명 골프패션 브랜드와 FW신상품 론칭을 협업한 바 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 롯데마트, 프리미엄 구강용품 구매시 '인셍네컷' 촬영권 제공

롯데마트는 15일부터 28일까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구강용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영국 치약브랜드 ‘유시몰’, 연예인 치약으로 유명한 ‘루치펠로’, 고불소를 통한 치아강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 등이다.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다양한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윤별 롯데마트 일상용품팀 MD는 "프리미엄 구강용품의 인기를 주도하는 20~30대 소비자를 위해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행사 형식을 탈피한 인생네컷 촬영권 증정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게임대회 개최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스플래툰 3’ 게임대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인근 매장을 방문해 19일까지 참가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해 본선 경기를 치를 참가 팀을 선발한다.

경기 방식은 토너먼트로 최소 16개 팀을 선발해 본선을 치러 결승까지 24일 당일 모두 치러진다. 4강부터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내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생중계도 한다.

1위를 한 팀 전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 스플래툰 3 에디션을 증정한다.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엘 1만점을 준다.

스플래툰 3는 인간의 형태로 진화한 오징어 ‘잉클링’을 조종해 한정된 맵 안에서 3분 동안 최대한 넓은 면적을 잉크로 칠하면 승리하는 4대 4 팀 액션 슈팅 게임이다.

 

/GS25
/GS25

◇ GS25, 찐오리지널비프버거 출시

GS25는 100% 소고기 패티를 활용한 '찐오리지널비프버거'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찐오리지널비프버거는 15일 ‘나만의 냉장고’ 앱 예약 주문 서비스로 선 공개된 후 다음날인 16일 전국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찐오리지널비프버거는 상품명 그대로 소고기 함유량이 100%인 패티가 활용된 햄버거 메뉴다. 맛과 상품 단가를 맞추기 위해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했다.

GS25는 찐오리지널비프버거 개발에만 6개월 이상이 소요됐다. 가공된 패티를 사용하던 기존 방식에서 소고기 원료육을 그대로 들여와 직접 패티를 만들었다. 윤기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햄버거 전용 글레이즈 번도 도입했다.

GS25는 23일까지 찐오리지널비프버거를 구매 시 펩시콜라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