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25

◇ GS25, 추석에도 반값 택배 운영

GS25는 추석 명절 기간에도 반값택배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반값택배는 고객이 GS25 점포에서 택배 발송을 신청하고 수령자가 GS25 점포에서 찾아가는 택배 서비스다.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 특성상 일요일을 포함한 휴일에도 접수 및 배송되는 등 국내에선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택배 수거 후 상품 수령까지 평균 1일에서 3일이 소요된다.

GS25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기간 GS25 반값택배 주문건수는 2020년 추석기간 대비 257% 이상 늘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초저가 브랜드 '굿민' 생활용품 4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자체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을 통해 마스크 등 생활용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출시 용품은 마스크와 물티슈, 보습미용티슈, 화장지 등 4개 품목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6월 계란과 두부, 콩나물, 삼겹살 등 식자재 중심으로 첫 굿민 상품을 내놓았다.

굿민 출시 이후 냉장 식자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배 이상 늘었고 삼겹살 등 냉동육류 매출은 10배 가까이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생활용품 출시와 더불어 9월 한 달간 농협카드로 1만원 이상 굿민 상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꼬모 와인 신상품 출시

이마트24는 와인 브랜드 ‘꼬모’의 신상품을 출시하고 9월 한 달간 초특가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날부터 신상품 '꼬모 리슬링'을 판매한다. 꼬모는 ‘Convenient Moment(컨비니언트 모먼트)’의 줄임말로 와인을 즐기는 가장 편안하고 적당한 순간을 의미한다.

꼬모 리슬링은 독일 라인헤센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와이너리 레오나르도 커리쉬에서 선보이는 화이트 와인이다. 달콤한 맛이 상큼한 피니쉬로 이어져 리슬링 와인 애호가뿐 아니라 입문자 또한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9.0%다.

이마트24는 ‘9월 이달의 와인’ 할인 행사를 진행해 ‘투썩점퍼 와일드보어 멜롯·샤도네이’, ‘투썩점퍼 황소 까바 리제르바’, ‘마투아 말보로 피노누아·소비뇽블랑’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프리미엄 와인으로는 ‘텍스트북 까베네쇼비뇽’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