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한샘

◇한샘, 가을 시즌 맞이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

한샘이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포시즌’은 온도·습도·편안함 등 수면 3요소에 집중한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다.

한샘은 헤나·마레·세이지 등 ‘포시즌 6’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Q’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침대 가구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움·란다·아이레 등 ‘포시즌 5’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SS’ 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최대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한샘몰을 통해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을 신청하고,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을 방문해 체험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받을 수 있다.

 

이미지=시몬스

◇ 시몬스 침대, 추석 명절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행사

시몬스가 추석을 맞이해 9월 1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숙면 아이템을 최대 33%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부터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약 50여 가지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시몬스는 대표 상품인 N32 토퍼 매트리스 2개 묶음 상품 구매 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바람을 이끌며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제품이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가족·친지 그리고 친구에게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선물 탭에서 주문 시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